화순군, 올해 군정혁신 46개 과제 추진

크게작게

화순매일신문 2021-04-29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은 코로나
19를 극복하고 일상·지역 경제 회복을 준비하고 내실 있는 주민자치·지방자치 실현에 필요한 혁신 과제를 선정, 적극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군은 최근 ‘2021년 화순군 혁신 실행 계획을 수립했다. 혁신 실행계획은 참여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공공성 회복을 목표로 삼고, 군민 중심의 맞춤형 혁신 서비스를 추진하는 데 중점을 뒀다.

 

참여협력, 서비스, 일하는 방식 3개 분야의 46개 과제를 선정해 추진한다.

 

주요 과제에 맞춤형 산림복지 서비스 제공, 대형 생활폐기물 간편 배출시스템 구축, 화순 백신특구 활성화 등이 포함됐다.

 

특히, 군은 아파트 공동체 공모를 통한 지역 환경과 동물 살리기 군민 신뢰 회복을 위한 반부패 청렴 특별 시책 추진을 대표 혁신 과제로 선정해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구충곤 군수는 군민이 체감하는 확실한 변화를 이끌기 위해 혁신 역량을 더욱더 키우고, 혁신 과제 실행에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군정 혁신이 군민의 일상생활, 지역 경제 활성화 등에 이바지하도록 꼼꼼히 챙기고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 2021-04-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화순매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