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어디까지 알고 있니?’ SNS 영상 공모

크게작게

화순매일신문 2020-08-14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은
14일부터 106일까지 화순 사는 자부심을 주제로 SNS 영상 공모전을 연다.

 

군은 화순의 숨어 있는 매력을 재발견하고 알릴 수 있는 창의적인 콘텐츠를 확보하고 화순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공모전을 마련했다.

 

소재, 형식, 장르에 그 어떤 제한도 없다. 공모전 주제인 화순 사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화순의 자랑 거리라면 무엇이든 소재로 삼을 수 있다.

 

문화관광, 먹거리, 명소, 인물, 정책, 지역 비전 등 화순에 관한 모든 것을 자신만의 색깔과 방식의 영상으로 제작해 출품하면 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작품 규격은 분량은 30~180초 내외, 해상도는 1280*720 이상이다. 개인·팀별로 2개까지 출품할 수 있다.

 

참가자는 먼저 개인 SNS(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등)에 출품작을 업로드 한 후 공모전 공식 누리집(hwasun-pride.com)에 접속해 <출품하기> 코너에 제출하면 된다.

 

개인 SNS에 업로드 할 때는 필수 제목과 해시태그를 반드시 입력해야 한다.

 

주제 적합성, 작품성, 활용가능성, SNS 파급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대 12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한다. 상금은 총 700만 원이다.

 

수상작 발표는 1027일 공모전 공식 누리집에 발표하고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공식 누리집 <온라인 전시회> 페이지와 화순군청 공식 SNS에 게재되고 화순 홍보에 활용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참신하고 기발한 영상을 통해 화순의 다양한 매력을 재발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누구나 자신의 아이디어를 맘껏 뽐낼 수 있는 SNS 영상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공모전 대행사(062-671-1177·아논컴퍼니)에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 2020-08-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화순매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