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신정훈 “마지막까지 지지 부탁드립니다”

화순전통시장서 막판 지지 호소

- 작게+ 크게

화순매일신문
기사입력 2020-04-13

  © 화순매일신문


신정훈 후보는
13일 화순 고인돌전통시장을 찾아 선거 막판 지지층 결집과 부동층 표심 잡기에 나섰다.

 

이날 거리 유세엔 민주당 도·군의원들이 총 출동해 한 표를 호소했다.

 

찬조연설에 나선 문행주 도의원은 신정훈 후보는 갈등과 반목의 지역 정치를 넓은 포용력과 화합의 리더십으로 통합의 선거운동을 펼쳐나가고 있다현재 우리는 대한민국의 새로운 정치지도자의 탄생을 목전에 두고 있다. 신정훈 후보를 대한민국, 호남의 정치지도자로 키워 달라고 호소했다

 

이인곤 전 목포부시장도 유세차에 올라 20년 전 신정훈 후보와의 도의원 시절 인연을 언급하며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는 속담처럼 능력이 탁월했던 전도유망한 정치인 이었다고 신 후보를 추켜세우며 신 후보의 여의도 진출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 달라고 강조했다.

 

  © 화순매일신문


신정훈 후보는
화순군민들에게 가불받은 사랑으로 정치를 하고 있다화순군민 여러분께서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 국회의원 후보로 선거에 나설 수 있도록 경선 과정에서 많은 지지를 보내주셔서 쓰러진 신정훈을 다시 일으켰다고 말한 뒤 감사의 마음을 큰절로 전했다.

 

그러면서 전국적으로 역대 최고 투표율을 보인 사전투표를 마치고 이제, 15일 마지막 본 투표를 앞두고 있다많은 분들이 선거는 이미 끝난 것이다, 어떤 이는 벌써 다된 듯이 얼굴 보기 어렵다고 불평을 토로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마지막까지 간절하게 지지를 부탁한다고 표심을 자극했다.

 

신 후보는 문재인정부가 제대로 일할 수 있도록 과반의석을 확보해야 한다여러분의 한 표, 한 표가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로 나아갈 수 있는 큰 힘으로, 어려울 때 문재인을 지키고 민주당을 지킨 신정훈을 위해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 달라고 호소했다.

 

신정훈 후보는 백신산업특구 기반 생물의약산업 클러스터 구축 원도심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청년 행복주택 추진 농산물최저 가격 안정제 실현 임업 공익적 직불제 확대 택시대중교통법 제정과 생활택시 준공영제 도입 등의 화순지역 발전을 위한 공약도 내놨다.

  © 화순매일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화순매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