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김병원 농협중앙회 회장 명품화순아카데미서 특강

오는 20일 하니움서 ‘300만 농민을 위한 둠벙을 함께 팝시다’ 주제로

- 작게+ 크게

화순매일신문
기사입력 2019-09-17

▲     © 화순매일신문


김병원 농협중앙회 회장이 명품화순 아카데미
7회차 강연에서 특강을 펼친다.

 

김 회장은 오는 20일 하니움 적벽실에서 열리는 이번 강연에서 ‘300만 농민을 위한 둠벙을 함께 팝시다를 주제로 마이크를 잡는다.

 

이번 강연은 김 회장의 경영철학을 배우는 자리로 농촌·농업·농업인의 가치 살피고, 농업의 미래 성장에 필요한 경쟁력 강화 방안 등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 회장은 도시와 농촌의 성장 격차를 줄이는 방법, 로컬푸드와 청년 농업인 육성, 농가 소득 증대와 지역 발전 방안 등에 관해 강연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내실 있는 강좌를 추진해 군민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평생학습 실현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주민과 수강생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5기 명품화순 아카데미는 목포대학교 평생교육원 주관으로 3월부터 12월까지 운영한다. 다양한 분야의 저명인사를 초빙해 매월 셋째 주 금요일 오후 4시에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i/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화순매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