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추석 전 노후 관로 청소…맑은 물 공급 ‘온힘’

화순군, 단수 등 생활 불편 최소화

- 작게+ 크게

화순매일신문
기사입력 2019-08-25

▲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탁수로 인한 사고를 예방하고 깨끗한 수돗물 공급을 위해 상수도 관로 청소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군 상수도사업소는 관로를 설치한 지 오래되고 녹물 민원이 많은 관로 말단지역 퇴수(청소) 작업을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야간에 추진한다.

 

이에 앞서 군은 화순읍 등 8개 읍·면의 마을 방송을 통해 노후 관로 청소 계획, 관로 청소로 인한 단수, 야간작업 등 계획을 공지했다. 관로 청소에 맞춰 생활용수가 필요한 가구는 물을 사전에 충분히 확보하도록 하도록 안내했다.

 

상하수도사업소는 추석 연휴 동안 생활민원 처리와 급수 사고에 대비해 공무원과 상수도 대행업소 직원으로 구성된 상황실을 운영한다. 상수도관 파열과 단수 사고가 발생하는 즉시 응급 복구해 주민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상수도 누수, 급수 관련 불편사항 발생 신고는 상하수도사업소(379-3851~4, 379-3861~3)에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i/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화순매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