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019년 청소년자원봉사학교, ‘안녕, 화순 캠페인’

- 작게+ 크게

화순매일신문
기사입력 2019-08-18

▲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은 지난
13~14일 지역의 청소년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청소년 자원봉사학교 안녕, 화순 캠페인을 펼쳤다.

 

청소년자원봉사학교는 무단횡단하지 않기 보행자를 위협하는 불법주차 문제 길거리에 쓰레기 버리지 않기 이웃에게 인사하며 지내기 등 네 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직접 문구 등을 구상해 홍보 보드를 꾸미고, 캠페인 봉사에 필요한 사항을 하나하나 준비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청소년자원봉사학교 안녕, 화순 캠페인이 참가 청소년들에게 우리 지역 사회에 관심을 두고 고민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소년자원봉사학교가 진행한 안녕, 화순 캠페인은 전국 자원봉사 공동행동 안녕 리액션캠페인으로 안부 묻는 사회, 안전한 사회, 안심하는 사회 만들기를 목적으로 추진하는 전 국민 자원봉사 프로젝트다.

 

청소년자원봉사학교나 자원봉사에 관한 사항은 화순군자원봉사센터(379-3558)에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i/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화순매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