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화순군의회, 제232회 1차 정례회 개회

19일까지 회계연도 결산심사 및 조례안 등 심사

- 작게+ 크게

화순매일신문
기사입력 2019-06-10

▲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의회 제
232회 제1차 정례회가 10일 개회했다. 오는 19일까지 10일간 일정으로 열리는 이번 정례회에선 2018 회계연도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안 등을 심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조례안 및 일반안건을 처리할 계획이다.

 

주요 일정을 보면 10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11일엔 상임위원회별로 조례안 등을 심사할 예정이다.

 

12일부터 14일까진 상임위별로 결산 승인안 및 예비비 지출 승인안 예비심사를 펼친다. 총무위와 산건위는 17일 소관부서 주요 사업현장을 둘러볼 예정이다.

 

18일엔 예산특별위원회의를 열고 회계연도 결산안 및 예비비 지출 승인안 등의 본심사를 펼칠 예정이다.

 

회기 마지막날인 19일엔 2차 본회의를 열고 결산승인안 및 조례안 등을 처리할 방침이다.

 

한편 10일 열린 개회식에서 강순팔 의장은 “8대 군의회가 출범한지 1년여를 맞았다면서 지난 1년간 정책의회 현장의회가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했다고 개회사를 통해 소회를 드러냈다.

 

강 의장은 특히 광업소 폐광 반대 및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정책 발굴에 앞장섰다고 돌아보며 임기 초의 순수한 열정을 간직하면서 군민의 권익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정례회에선 회계연도 결산 심사 때 예산의 적정 여부 과다 계상 등 철저하게 심사해 달라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i/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화순매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