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화순군, ‘고맙습니다!’ 교통안전 릴레이 캠페인

청년 버스커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홍보

- 작게+ 크게

화순매일신문
기사입력 2019-07-19

▲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은 지난
18일 고인돌 전통시장에서 청년 버스커와 함께하는 고맙습니다!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는 화순경찰서, 화순교육지원청, 도로교통공단 광주전남지부, 녹색어머니회 등 지역의 관계기관단체 관계자 60여 명이 함께했다.

 

청년 버스커는 운전자나 보행자 모두 스스로 교통신호를 잘 살펴 교통사고를 방지하자라는 메시지가 담긴 자작곡을 열창하는 등 30분 동안 버스킹 공연을 펼쳐 이목을 끌었다. 버스킹 공연 이후 참가자들은 전통시장 거리를 행진하며 캠페인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안전운전과 안전보행을 당부하는 어깨띠를 착용하고 홍보 부채를 나눠주면서 무단횡단과 불법 주정차 안 하기, 어린이 보행 안전 등 교통 안전사고 예방 홍보 활동을 대대적으로 벌였다.

 

군 관계자는 안전한 교통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군민의 안전 의식이 생활화돼야 한다군에서도 지속적인 홍보와 다양한 시책을 통해 선진 교통 문화 정착에 더욱더 힘쓰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i/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화순매일신문. All rights reserved.